default_setNet1_2

태웅로직스, 해외 이주화물 운송 사업 영역 확대

기사승인 [1981호] 2020.04.10  17:42:2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엘에스코리아 지분 100% 취득

태웅로직스가 지엘에스코리아 지분 취득을 통해 해외 이주화물 운송사업 등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

종합 물류 서비스 기업 태웅로직스(대표이사 한재동)가 해외 이주화물과 전시화물 운송 전문 국제물류주선업체 지엘에스코리아의 지분 100%를 68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지엘에스코리아는 2004년 설립된 국제물류주선 업체로, B2B 해외 이주화물 운송 및 전시화물 운송, 물류창고(보관) 서비스에 특화된 회사다. 서울에 본사를 두고 남양주 물류센터와 부산 사무소를 함께 운영 중이며 중국, 미국, 러시아, 동남아, 유럽 등 광범위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엘에스코리아는 현재 국내 B2B 해외 이주화물 운송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업체로 전문화된 인력과 체계화 된 IT시스템을 접목하여 전시화물 운송 서비스와 더불어 서비스 선호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태웅로직스는 이번 지엘에스코리아 인수를 통해 태웅로직스의 기존 역량과 사업 시너지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현재 지엘에스코리아 해외 이주화물 운송 서비스의 기반인 B2B시장에서 B2C 시장으로까지 영업 기반을 확대하고 전시화물 운송의 전문화도 강화할 계획이다.

태웅로직스는 자사 해외 법인을 포함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지엘에스코리아를 세계적인 해외 이주화물 운송업체로 발전시켜 3년 후 매출 500억원 수준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재동 태웅로직스 대표이사는 “사업 범위 확장을 통해 물류 시장 내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다양한 물류 비즈니스를 제공하고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신규 사업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해운신문 maritime@mpress.co.kr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