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IPA, 인천항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1950호] 2019.09.10  13:24:22

공유
default_news_ad1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남봉현)가 국민이 체감하는 공공기관 혁신과 국민 삶의 질 제고를 위해 ‘2019년 인천항 공공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국민 공모전은 9월 3일(화)부터 10월 3일(목)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인천항만공사가 추진할 수 있는 혁신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공모분야는 ▴고유업무의 공공성 제고 ▴포용적 공공서비스 제공 강화 ▴혁신성장 지원 ▴국민의 참여 확대 및 지역사회 공헌하는 방안 등 공공혁신 8대 과제에 해당된다.

공모방법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http://www.icpa.or.kr)에서 배너를 클릭하여 작성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hjpark@icpa.or.kr)로 제출하여 접수할 수 있다.

아이디어 심사는 인천항 시민참여혁신단과 외부 전문가, 공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에 의해 진행되며, 공정한 평가과정을 거쳐 우수제안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하며 수상자 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IPA 남봉현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과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항만 서비스와 신규 사업이 다수 발굴되기를 바란다”며 “국민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국민이 체감하는 사업 추진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해운신문 maritime@mpress.co.kr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